우리은행, 2024년 새해 자산관리 동행 세미나 개최
상태바
우리은행, 2024년 새해 자산관리 동행 세미나 개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4.01.12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우리은행) 조병규 우리은행장이 세미나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우리은행) 조병규 우리은행장이 세미나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은 지난 10일 본점에서 ‘2024 새로운 시작! 우리 고객님 자산관리 동행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1일(목)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우리은행의 자산관리 및 부동산 전문가들이 강연자로 나서 ▲2024년 금융 시장전망과 포트폴리오 전략 ▲2024년 부동산시장 전망과 전략 등 현금과 실물자산의 투자 전략을 소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 최근 재테크 전문가로 변신한 방송인 황현희가 강연자로 나와 ‘용기있는 기회주의자가 부를 얻는다’라는 주제로 자신만의 자산관리 비결을 소개해 참석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우리은행은 강연 외에도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한 1:1 상담 부스를 운영, ▲포트폴리오 구성 ▲부동산·세무 컨설팅 등 유용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시장상황을 고려한 자산관리 방향과 전략을 소개하는 자산관리 세미나를 꾸준히 개최할 계획이다.”라며, “고객 개개인의 눈높이에 맞춘 엄선된 전문가들의 노하우로 ‘믿고 맡길 수 있는 자산관리 전문은행’의 이미지를 실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