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KL 재난안전 어린이 뮤지컬 무료 공연
상태바
GKL 재난안전 어린이 뮤지컬 무료 공연
  • 오병두 기자
  • 승인 2015.02.14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육영재단 어린이회관’서 열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영종대교 106중 추돌사고와 사당체육관 붕괴사고 그리고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유치원 교사 아동학대사건 …… . 이러한 ‘안전불감증’을 보여주는 전형적인 사건들이 연일 터지고 있다.

많은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서도 머릿속에 자신의 환경에서 위기대응 매뉴얼이 있어야 함이 자명하다.

 이러한 취지로 시행해오고 있는 GKL사회공헌재단이 후원하고 유시스커뮤니케이션이 주관하는 [어린이 재난안전 뮤지컬 “조심 조심 생각해요!”]가 오는 25일(수) 육영재단 어린이회관 무지개극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뮤지컬은 GKL사회공헌재단에서는 사회공헌 서비스의 일환으로 지난11일 의정부예술의전당 소극장을 시작으로 13일 안양만안청소년 수련관대극장에서의 공연을 마치고, 3월부터는 지방 순회공연을 남겨두고 있다.

이번 행사는 사고나 응급 상황 발생 시 대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다문화가정과 취약계층도 초청하여 안전문화체험한마당으로 뮤지컬과 함께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무료공연으로 유시스커뮤니케이션 1899-7831 www.youthis.org을 통해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고, 본 사업은 전액 GKL 사회공헌재단이 후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