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지평선로타리클럽 '사랑의 쌀 나눔 봉사활동'추진 
상태바
김제지평선로타리클럽 '사랑의 쌀 나눔 봉사활동'추진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10.27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김제지평선로타리클럽)김제지평선로타리클럽『사랑의 쌀 나눔 봉사활동』추진 
(사진제공:김제지평선로타리클럽)김제지평선로타리클럽『사랑의 쌀 나눔 봉사활동』추진 

[김제=글로벌뉴스통신]김제지평선로타리클럽에서는 27일(금) 교월동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사랑의 쌀 나눔 봉사활동으로 쌀 10kg드리 30포를 포함한 선물set 30개를 기탁했다.  

국제로타리3670지구 김제지평선로타리클럽의 회장 정훈을 비롯한 클럽 회원들의 참여를 통해 기탁식이 진행되었다. 

이번 기탁식은 10월 8일 진행된 제22회 김제새만금지평선 마라톤대회에서 로타리클럽 회원들이 참가하여 받은 쌀 10kg드리 30포를 포함한 선물set 30개가 기탁되었으며, 이를 통해 김제지평선로타리클럽은 지역사회에 소중한 나눔의 손길을 전달하며 함께하는 가치를 실천할 것으로 기대된다. 

국제로타리 3670 지구 김제지평선로타리클럽 정훈 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지역주민들을 위해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영복 교월동장은“김제지평선로타리클럽 회원님들의 따뜻한 마음과 나눔에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이러한 소중한 나눔이 지역 사회 발전에 큰 보탬이 될 것입니다.”라며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국제로타리3670지구 김제지평선로타리클럽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을 위해 다양한 나눔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