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잼버리대회 참가 대원에 시티 투어버스로 서울 야경 관광
상태바
서울시, 잼버리대회 참가 대원에 시티 투어버스로 서울 야경 관광
  • 안청헌 기자
  • 승인 2023.08.07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서울시는 6일(일), 2023 새만금 잼버리대회에 참가한 스카우트 대원들에게 서울의 문화와 역사를 알릴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밝힌 가운데, 야간 시티투어버스 프로그램을 통해 영국 대원들에게 서울의 멋진 야경을 선보였다.

(사진제공: 서울시)영국 잼버리 스카우트 대원 야간 서울시티투어 N서울타워 관광
(사진제공: 서울시)영국 잼버리 스카우트 대원 야간 서울시티투어 N서울타워 관광

영국 스카우트 대원 155명은 어제 21시 20분, 광화문을 출발하는 시티투어버스에 탑승해 반포대교, N서울타워, 청계광장 등 서울의 대표적인 관광명소를 둘러보았다. 

이날 영국 대원들을 위해 제공된 시티투어버스는 2층 버스 2대와 1층 하이테크 버스 2대로 총 4대의 버스가 제공되었다.

대원들은 늦은 시간에도 밝은 표정으로 시티투어버스에 올랐으며, 반포대교와 세빛섬 등 서울의 야경 명소에 관심을 가졌고. 특히 N서울타워 앞에서 대표적인 서울의 야경을 즐기며 단체사진을 찍기도 했다.

케스터 샤프(Kester Sharpe) 영국 스카우트연맹 지역총괄팀 스태프는 “오늘 저녁에 버스를 타고 타니며 서울의 모든 경관을 보는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어서 기쁘다. 서울시가 제공한 모든 것들이 흥미로우며 이를 젊은 스카우트 대원들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매우 흥분된다”고 말했다.

서울시는, 금일 야간 시티투어버스 프로그램이 오세훈 시장이 영국 스카우트연맹 대표와 긴급 면담을 가진 후 서울시가 신속하게 준비한 것으로, 이후의 추가적인 프로그램은 영국 대표단과 논의 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