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인천 100인의 아빠단‘아빠랑 미래로 직업체험’성료
상태바
2023년 인천 100인의 아빠단‘아빠랑 미래로 직업체험’성료
  • 권현중 기자
  • 승인 2023.07.26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인구보건복지협회 인천지회)직업체험 이미지
(사진제공:인구보건복지협회 인천지회)직업체험 이미지

[인천=글로벌뉴스통신]인구보건복지협회 인천지회(회장 박규홍)는 인천광역시와 함께 인천100인의 아빠단의 아빠와 자녀가 함께하는 체험프로그램『아빠랑 미래로 떠나요~ 직업체험』을  7월 22일(토) 한국잡월드 어린이체험관에서 진행했다.

인천 100의 아빠단은 인천지역에 거주하는 3세~9세 자녀를 둔 육아하는 아빠들 100여명이 모여 육아노하우를 공유하는 모임으로 아빠와 자녀가 함께하는 체험프로그램, 육아관련 온라인 주간미션, 육아 멘토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날 ‘아빠랑 미래로 떠나요’ 직업체험은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추어 만들어진 직업체험관에서 아이들이 다양한 직업들을 체험하며 직업에 대한 흥미를 갖고, 아빠와 자녀와의 친밀감 형성 및 육아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하였다.

인천 100인의 아빠단은 인천지역에 거주하며  3~9세(2015~2021년생) 자녀를 둔 아빠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100인의 아빠단 공식커뮤니티,(https://cafe.naver.com/motherplusall)인천지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구보건복지협회 인천지회 정신숙 본부장은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다양한 미래직업을 체험하며, 아빠와의 친밀감과 애착형성에도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앞으로도 출산과 육아에 대한 긍정적 경험과 인식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