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2023 부천 페스타 투어–BIFAN편 행사 개최
상태바
부천시, 2023 부천 페스타 투어–BIFAN편 행사 개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3.06.22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부천시) 2023 부천 페스타 투어–BIFAN편 행사 개최
(사진제공:부천시) 2023 부천 페스타 투어–BIFAN편 행사 개최

[부천=글로벌뉴스통신] 부천시(시장 조용익)는 제2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의 성공적인 개최와 부천 관광 활성화를 위해 ‘2023 부천 페스타 투어–BIFAN편’ 행사를 추진한다.

이번 행사는 부천의 대표 문화콘텐츠인 4대 국제문화축제를 연계한 관광상품을 개발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다양한 시도와 평가를 통해 부천만의 관광상품으로 특화한다는 계획이다.

‘부천 페스타 투어 BIFAN편’은 영화제 개막식이 열리는 오는 6월 29일과 다양한 시민 참여행사가 열리는 7월 1일 양일간 1회씩 약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이번 관광투어를 통해 부천한옥마을, 아트벙커 등 부천의 주요 관광지를 체험하고 BIFAN의 각종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6월 29일에는 ▲드라마 ‘카지노’, 영화 ‘범죄도시’ 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배우 임형준 토크콘서트 및 사인회 ▲BIFAN 개막식 및 레드카펫 관람 등 BIFAN을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특화 투어코스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투어는 무박 1일 버스투어 형식으로 진행되며 성인 남녀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신청은 페스타 투어 홈페이지(https://naver.me/FFiDRzQm)를 통해 오는 6월 27일까지 선착순 접수한다. 참가비는 1인당 2만원이다.

부천시는 이번 BIFAN편을 시작으로 부천세계비보이대회(BBIC), 부천국제만화축제(BICOF),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로 이어지는 국제축제 특별 페스타 투어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4대 국제축제는 문화도시 부천의 가장 큰 자산이다.”라며 “이번 제2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찾아오시는 많은 분께 문화도시 부천의 다양한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