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군-㈜대교, 온라인 교육지원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부산 기장군-㈜대교, 온라인 교육지원 업무협약 체결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3.06.17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기장군) 느린학습자를 위한 온라인 교육지원 MOU를 체결
(사진제공:기장군) 느린학습자를 위한 온라인 교육지원 MOU를 체결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 기장군(군수 정종복)은 지난 15일 교육기업인 ㈜대교와 경계선 지능 아동과 느린 학습자(ADHD, 학습 부진 등)의 기초학력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금)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도서·산간 지역 등 교육 환경이 열악한 지역에 거주하는 ‘느린 학습자’ 아동에게 양질의 교육 인프라를 제공하도록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온라인 학습환경 조성을 위한 교육용 태블릿 제공, 심리‧교육 전공의 전문 상담사 인력 지원, 경계선 지능 아동을 위한 전문 교육서비스 ‘마이페이스’ 지원 등이 있다.

특히 학습과 심리적 케어를 함께하는 토탈 케어 서비스인 ‘온라인 마이페이스’를 활용해, 대상 아동에게 일대일 맞춤형 학습 프로그램을 지원할 예정이다.

㈜대교 김경호 성장사업본부장은 “경계선 아동의 지능 향상에 성과를 보인 ‘마이페이스’ 교육 서비스로 기장군 드림스타트의 ‘느린 학습자’를 위한 온라인 학습을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열악한 지역에 거주하는 교육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한 지원에 적극 나서겠다”라고 말했다.

기장군 드림스타터 관계자는 “이번 업무 협약은 관내 취약계층 아동들이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받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하면서, “기장군 드림스타터는 분야별로 맞춤형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아동과 관계자께서는 언제든지 연락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