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제26회 의왕시필하모닉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개최
상태바
의왕시 '제26회 의왕시필하모닉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0.17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 '제26회 의왕시필하모닉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개최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 '제26회 의왕시필하모닉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개최

[의왕=글로벌뉴스통신]의왕시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오는 20일 오후 7시 30분 오전동 소재 경기중앙교회에서 제26회 정기연주회 ‘시월의 어느 멋진 날에’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장명근 지휘자가 이끄는 의왕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이번 연주회는 대중적이고 친숙한 영화와 뮤지컬 등의 대표적인 곡들을 선보여 시민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공연에서는 교향시‘짜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를 시작으로 오페라 카발레리아 루스타카나 중‘인터메조’등을 연주하고, 소프라노 장유리, 바리톤 임창한 등 유명 성악가가 함께 출연해 ‘오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투우사의 노래’,‘시월의 어느 멋진 날에’등을 노래한다.

민명희 문화체육과장은 “가을을 맞아 열리는 이번 정기연주회는 일상에 지친 시민들에게 잠시나마 마음의 여유와 힐링을 선사하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라며 “정기연주회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음악회는 무료공연으로 관람을 희망하는 시민은 공연 당일 경기중앙교회에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