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 부평구노인복지관에 500만원 기탁
상태바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 부평구노인복지관에 500만원 기탁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0.12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마사회)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 부평구노인복지관에 500만원 기탁
(사진제공:한국마사회)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 부평구노인복지관에 500만원 기탁

[인천=글로벌뉴스통신]인천 부평구노인복지관(관장:최민수)은 경로당 ‘캘리 그라피로 통하는 노손도손’ 프로그램이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지사장: 허만배)에서 실시한 하반기 기부사업 공모에 선정돼 500만원을 기탁 받았다고 지난 11일(화) 밝혔다.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는, 경마의 공정한 시행과 말 산업 육성 기업으로 지역사회 상생협력과 복지사각지대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해, 사회복지문화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허만배 지사장은 “복지관에서 심혈을 기울여 추진하고 있는 경로당 회원 인지기능 향상 프로그램이 원만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양수종 사회복지사는 “항상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고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해주는 마사회 측에 감사하다며 기탁금을 활용한 프로그램이 경로당 회원의 성취감을 높일 수 있도록 진행에 철저를 기하겠다.”고 말했다. 

부평구 경로당은 앞으로도 여가문화 활성화를 위해 ‘천연비누 만들기’, ‘경로당 임원 리더십 교육’,  ‘평온한 일상기록 노년을 담다’, ‘존엄한 삶을 위한 웰다잉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