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울진교육지원청 Wee센터 유관기관과 업무협약식 개최
상태바
2022년 울진교육지원청 Wee센터 유관기관과 업무협약식 개최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2.05.31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 울진교육지원청 ⟺ 울진지역아동센터

[울진=글로벌뉴스통신]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교육장 권오진) Wee센터(센터장 박경화)는 지난30일(월) 울진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울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울진지역아동센터와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업무협약식은 청소년 상담 및 지역 지원을 위한 협력체계를 공고히하여 보다 안정적으로 아동·청소년을 보호하고 실질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상호 유기적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울진교육청)울진교육지원청 2022년 울진Wee센터 유관기관과 업무협약식
(사진제공:울진교육청)울진교육지원청 2022년 울진Wee센터 유관기관과 업무협약식

울진Wee센터는 업무협약을 통해 각 기관이 서로 협력함으로서 향후 관내 청소년들의 바람직한 학교적응 및 정신건강과 성장을 목적으로 위기 학생들에 대한 관심과 돌봄에 공동 참여하고 가정·학교와 연계해 각종 사업을 진행하기로 했다.

권오진 교육장은 “지역 기관에서 학생들의 교육과 심리지원의 중요성을 공감해주시고 울진교육지원청 Wee센터와 함께 협력하여 주심에 감사드린다. 이번 업무협약을 맺음으로써 학생들의 심리적 문제를 사전에 예방하고 어려움에 처한 지역의 학생과 학부모님께 아낌없는 힘이 되어 주리라 확신한다”며 소감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