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신계용 과천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상태바
국민의힘 신계용 과천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4.06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국민의힘 신계용 과천시장 예비후보)국민의힘 신계용 과천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사진제공:국민의힘 신계용 과천시장 예비후보)국민의힘 신계용 과천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과천=글로벌뉴스통신]국민의힘 신계용 과천시장 예비후보가 6일(수) “과천의 성장 속도가 다시 빨라집니다.“ 라는 비젼을 제시하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 체제에 돌입했다.

이날 신 예비후보는 ”오직 과천시의 발전과 과천시민만 바라보며 전진 하겠다.“ 고 출마 이유를 밝히면서 ”과거 흉물로 방치되어 있던 우정병원을 아파트로 과천시민에게 돌려주고 과천위례선을 국가철도망 계획에 반영시키고 답보 상태였던 재건축 사업의 신속 추진과 지식정보타운역 유치 등 과천시의 미래를 위한 디딤돌을 마련했다.“ 고 자평 했다.

그러면서 ”과천시의 재도약을 위해서는 이미 검증된 후보이면서 재도약의 성장 속도를 책임질 수 있는 후보가 필요하다. 과천시장에 당선되어 과천시의 미래를 과천시민과 함께 설계 하겠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신  예비후보의 주요공약으로는 ▶청사유휴지 시민에게 환원 ▶과천대로 지하화 ▶송전탑 지하화 ▶3기 재건축. 재개발 행정지원 추진 ▶자족도시 구축을 위한 첨단산업 및 융복합 R&D 유치 ▶지역경제 활성화 ▶청년 창업 및 취업기회의 확대 ▶과천시민에게 문화 예술기회의 확대 등이다.

이날 개소식에는 경기도지사 예비후보로 나선 심재철 전의원, 송석준 국회의원(이천)과 200여명의 지지자들이 참석했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경기도지사 예비후보인 김은혜(분당구갑), 나경원(전 원내대표),정우택의원(상당구), 조경태 의원(사하구), 윤상현 의원(미추홀구을), 최형두 의원(마산합포구) 등이 개소식 축하 영상 메시지를 보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