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시담담 코리아,트래블 챌린저 발표
상태바
호시담담 코리아,트래블 챌린저 발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4.08.28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는 오는 9월 관광분야 소통확대 및 관광가치 공유를 위한 기업문화,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호시담담(好視談㽑) 코리아’ 및 ‘트래블 챌린저’ 행사를 각각 19일(금)과 26일(금) 실시한다.

 ‘호시담담 코리아’ 는 발표자 및 참가자가 관광, 여행, 문화, 예술, 홍보 등에 대한 생각과 경험을 공유하고 공감하는 소통 행사로, 발표자로는 모델 겸 방송인 ‘파비앙’씨를 비롯해, 분야별로 활동하는 전문가들이 출연하여 참석자들과 생각을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트래블 챌린저’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관광과 여행의 가치를 제공하고, 소통하는 행사로 9월26일(금)부터 9월27일(토)까지 2일간 진행되며, 관광 및 여행분야 강연, 관광체험, 토론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행작가이자 아나운서인 ‘손미나’씨의 특강을 포함하여, 관광체험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서울지역 주요 관광지 코스로 이루어진다.

관광공사 안덕수 CSR센터장은 “관광분야에서 서로 소통하고 공감하며 공동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사회가 보다 소통과 공감이 활성화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라고 말했다.

 ‘호시담담 코리아’는 일반인이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기간은 8월28일(목)부터 9월6일(토)까지이다. 또한 ‘트래블 챌린저’는 대학생만 신청할 수 있으며, 9월1일(월)부터 9월12일(금)까지 신청할 수 있다. 두 행사 모두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http://kto.visitkorea.or.kr)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