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KB국민은행-헤브론 심장센터'현판식
상태바
캄보디아,'KB국민은행-헤브론 심장센터'현판식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4.08.21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KB국민은행) 캄보디아「KB국민은행-헤브론 심장센터」현판식 개최
KB국민은행(은행장 이건호/www.kbstar.com)은 21일 캄보디아 현지 헤브론 병원에서 ‘KB국민은행-헤브론 심장센터’현판식을 가졌다. 

이날 현판식에는 백인기 KB국민은행 동영업추진본부 부행장, 최재우 KB캄보디아 현지법인장, 김우정 헤브론 병원장, 곽창희 한국구세군 사회부장 등 관계자와 KB국민은행의 지원으로 국내에서 심장병 수술을 받고 귀국한 캄보디아 심장병어린이 10명이 보호자와 함께 참석하였다. 

KB국민은행은 2012년부터 캄보디아 심장병 어린이들을 국내로 초청하여 무료로 수술을 지원하는‘캄보디아 심장병어린이 의료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36명의 캄보디아 어린이들을 지원한 바 있다.

국내 초청 수술 지원과 병행하여 KB국민은행은 캄보디아 심장병 어린이들의 지원을 확대하기 위해 캄보디아 현지‘KB국민은행-헤브론 심장센터’개소를 지원하였으며 이번 현판식은 국내에서 수술 받은 심장병어린이들이 귀국하는 일정에 맞춰 개최되었다.

‘KB국민은행 헤브론병원 심장센터’지원을 통해 캄보디아 현지 심장수술이 가능해짐으로써 향후 보다 많은 심장병 어린이들에게 새 생명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