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 ‘초등연극지원사업’ 연극 발표회 개최
상태바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 ‘초등연극지원사업’ 연극 발표회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7.26 2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청소년재단)군포시청소년재단,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 ‘초등연극지원사업’ 연극 발표회
(사진제공:군포시청소년재단)군포시청소년재단,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 ‘초등연극지원사업’ 연극 발표회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지수)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에서 운영하는 ‘초등연극지원사업’은 초등학교 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국어 교과와 연계한 연극교육을 제공하는 활동이다.

2021년에는 군포 신기초등학교, 광정초등학교, 둔대초등학교의 3개 학교에서 진행하고 있다. 지난 6월 30일 군포 신기초등학교에서는 무관객으로 각 반 별 연극 발표회를 끝으로 연극수업을 마무리하였다.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의 초등연극지원사업으로 연극수업을 접하게 됐던 신기초 학생들은 ‘연기에 대해서 많은 점을 배웠고, 신기한 경험이었다’, ‘연극을 해 본 적도 없고 관심도 없었는데 수업 후 관심이 생겼다’, ‘우리가 연기하고 대본을 써보고 그 대본으로 움직이던 게 재미있었다’며 처음에는 어색하고 낯선 분야였지만 알게 되어 좋았다는 반응이 많았다.

신기초의 한 선생님은 “코로나로 인해 관객 없이 진행된 게 조금 아쉽긴 하지만 아이들에게 생생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해 주셔서 너무 감탄했고, 감사하다. 또한 초등연극지원사업을 신청하여 진행하면서 너무 만족스러웠다 ”고 앞으로도 초등연극지원사업에 계속 참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