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의회 성복임 의장 ‘택배노동자 과로사 대책마련 캠페인’에 동참
상태바
군포시의회 성복임 의장 ‘택배노동자 과로사 대책마련 캠페인’에 동참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1.29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성복임의원)군포시의회 성복임 의장  ‘택배노동자 과로사 대책마련 캠페인’에 동참
(사진제공: 성복임의원)군포시의회 성복임 의장 ‘택배노동자 과로사 대책마련 캠페인’에 동참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시의회 성복임 의장은 29일 한대희 시장의 지명을 받아  ‘택배노동자 과로사 대책마련 캠페인’에 동참했다.

성복임 의장은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 명절을 맞아 부모님께 자녀에게 그리고 고마웠던 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선물에 담아 보내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의 고마움을 전달해주시는 택배노동자 분들은 설 명절이 두렵습니다. 쏟아지는 물량을 소화하기위해 주말배송에 새벽배송까지 밤낮없이 일하다가 쓰러진 노동자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고마운 마음을 미리 보내고 택배가 조금 늦더라도 넓은 마음으로 기다려 주시면 어떨까요? 택배노동자 분들이 과로로 쓰러지는 일이 없도록 시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라며" 우리가 누리는 편리는 누군가의 노고로 만들어지는 것임을 생각한다면 세상은 더 좋아질 것이라 생각합니다. 택배기사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라고 말했다.

다음 릴레이 주자로는 이학영  국회의원, 김지수  군포청소년재단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이번 챌린지는 참여자들이 택배노동자들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사진을 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를 목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늦어도_괜찮아
#택배기사님_감사합니다
#택배노동자_과로사_대책마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