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중학교, 아버지교실 개최
상태바
서초중학교, 아버지교실 개최
  • 오재영 기자
  • 승인 2014.05.16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2일 저녁, 직장인 학부모를 위해서

 서울 서초구 서초중학교(교장 김순자)는 오는 5월 22일 오후 7시부터 10시30분까지 서초중학교 멀티미디어실(신관2층)에서 직장인 학부모를 위한 아버지 교실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강의는 이기성 인성교육 지도위원이  "꼭 하고 싶은 부모의 성공적인 자녀교육"이란 주제하에 부제로 "올바른 자녀교육을 위한 부모의 소통 리더십"에 대해 강의를 하게 된다.

 이기성 강사는 동부교육지원청 교육장과 경기고등학교 교장을 역임한 바 있고, 본 프로그램의 후원체인 " 박학회"의 지도위원도 맡고 있다.

 강의 주 내용은 ▶ 추구하는 내 자녀의 인간상  ▶ 올바른 자녀교육과 인성교육의 중요성 ▶ 명품자녀가 갖춰야 할 인성교육의 내용과 덕목 ▶ 성공적인 자녀로 키우는 인성교육 방법과 실천 프로그램 ▶ 훌륭한 부모로 사는 법 등으로 강의하게 된다.

 서초중학교는 새로 부임한 김선자 교장의 품성교육에 대한 평소 교육철학이 녹아 난 것이다.

 이정숙 연구부장에 따르면 " 이번 강의를 통해 청소년들의 올바른 가치관과 삶의 태도를 기르는데 학교와 가정이 함께하는 좋은 교육의 장이 될 것이다"라고 말하고 "서초교육가족 소통의 장으로 발전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초중학교는 서울강남에서 유일하게 인성교육이 잘 이뤄지는 학교로 주위로부터  평가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