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세상’ 조여정표 모성애? ‘강렬하면서도 남다르다’
상태바
‘아름다운 세상’ 조여정표 모성애? ‘강렬하면서도 남다르다’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9.04.28 0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높은엔터테인먼트) 조여정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아름다운 세상’ 조여정표 어긋난 모성애는 강렬하면서도 남다르다.  

지난 26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아름다운 세상 (연출 박찬홍, 극본 김지우)’에서는 서은주(조여정 분)가 사건의 또 다른 목격자 대길(김학선 분)과 마주한 가운데, 공개되지 않은 그날의 또 다른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은주는 대길에게 “정말 사고였대요. 사람들은 믿지 않을 거예요. 자기들 멋대로 상상하고 떠들고 매도할 거라구요.”라며 무릎을 꿇었다. 그리고는 “우리 애 인생이 걸린 문제에요. 제발, 제발 아무것도 못 본걸로 해주세요.”라며 애원했다. 오직 아들을 지키고자 하는 마음 하나에서 비롯된 어긋난 모성애였다.

은주는 계속되는 악몽에 불안감을 떨쳐낼 수 없었다. 하지만 이에 반해 당당하기만 한 아들의 모습에 당황함과 공포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때 조여정은 괴로움을 느끼며 거짓과 진실 사이에서 갈등하고, 아슬아슬하게 자리를 지키고 있는 캐릭터의 불안정한 심리를 깊이감 있게 표현해 극의 집중도를 높였다.

조여정이 그린 모성애는 분명 잘못된 선택이었지만, 아들을 지키고자 하는 마음 하나만은 분명했다. 이에 빈틈없는 열연으로 상황에 설득력을 입혔고, 절제된 감정 연기는 더욱더 큰 긴장감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조여정은 탄탄한 연기와 섬세한 표현으로 남다른 캐릭터 흡수력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하며 안방극장의 감탄을 자아냈다.

매회 기대 이상의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조여정이 앞으로의 전개 속에서는 어떠한 선택으로 또 다른 몰입감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아름다운 세상’ 생사의 벼랑 끝에 선 아들과 그 가족들이 아들의 이름으로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매주 금토 저녁 11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