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창원지사, 창원시 아동복지시설에 차량 전달
상태바
한국마사회 창원지사, 창원시 아동복지시설에 차량 전달
  • 김점선 기자
  • 승인 2018.11.15 0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창원시) 한국마사회 창원지사  창원시 아동복지시설에 차량 전달

[창원=글로벌뉴스통신]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14일(수) 한국마사회 창원지사(지사장 박정진)가 이찬호 창원시의장, 변재혁 성산구청장, 박정진 한국마사회 창원지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민들레지역아동센터에서 차량(스타렉스 12인승)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한국마사회는 ‘사랑의 황금마차’ 사업을 통해 아동, 장애인, 노인 등 소외계층의 이동 편의를 위해 2004년~2014년까지 10년간 농어촌 지역에 900여대의 차량을 지원하고 있다. 

한국마사회는 올해는 ‘국민드림마차’라는 사업으로 재추진, 전국의 아동복지시설 36개소에 12인승 승합차를 지원했다. 창원시에는 아동양육시설 2개소, 지역아동센터 1개소 등 총 3개소가 차량 지원을 받는다. 이는 지자체 중 최대 규모이다. 

이찬호 창원시의장은 “한국마사회 창원지사는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창원시에 진행하며 때마다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은 점에 항상 감사하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박정진 한국마사회 창원지사장은 “올해 새단장한 국민드림마차는 향후 장애인, 노인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차량을 지원할 계획이며,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발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