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 ‘좋은이웃가게’ 4호 개점
상태바
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 ‘좋은이웃가게’ 4호 개점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6.18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굿네이버스) 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지부장 고승곤)는 ‘좋은이웃가게’ 4호점 아이좋은발달학습심리연구소(소장 임헌아)와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은 전달식에 참여한 이강유 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팀장과 임헌아 아이좋은발달학습심리연구소장의 모습.

[충남=글로벌뉴스통신] 18일(월), 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지부장 고승곤)는 ‘좋은이웃가게’ 4호점 아이좋은발달학습심리연구소(소장 임헌아) 와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 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이다. 소상공인은 물론,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고객과 함께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매장이라면 누구나 좋은 이웃 가게에 참여할 수 있다.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를 통해 전달받은 수익금은 지역 내 학대피해아동과 가정에 필요한 곳에 사용될 예정이다.

고승곤 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장은 “학대피해아동들의 안전과 보호를 위해 후원해주신 만큼 귀하게 쓰일 것”이며, “이 땅에 학대로 고통 받는 아동들이 행복해지는 그 날까지 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가 더욱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좋은이웃가게’ 4호점으로 참여하게 된 임헌아 아이좋은발달학습심리연구소장은 “앞으로 도내에 더 많은 매장이 나눔 캠페인에 동참해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굿네이버스는 한국에서 설립되어 국내, 북한 및 해외에서 굶주림 없는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전문사회복지사업과 국제개발협력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는 국제구호개발 NGO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