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선봉 예산군수, 청소년 미래센터 현장점검
상태바
황선봉 예산군수, 청소년 미래센터 현장점검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8.03.29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예산군청) 28일 황선봉 군수(사진 왼쪽에서 첫 번째)가 고덕면에 위치한 청소년미래센터를 방문해 국가안전대진단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예산=글로벌뉴스통신] 황선봉 군수는 28일 (수) 고덕면 청소년 미래센터를 방문해 건축, 전기, 소방 등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황 군수는 국가안전대진단 기간에 청소년 수련시설 점검뿐만 아니라, 요양원, 공사현장, 공동주택, 어린이집 등 다양한 점검 현장을 방문하며 안전의식 향상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군 안전점검팀 및 시설물 담당자, 안전관리자문단 등이 참여한 이번 점검은 건축물 주요구조부의 손상․균열․누수여부, 전기 시설의 정상 작동여부 등을 중점적으로 점검하고 전반적인 안전관리 상태에 대해 확인․지도했다.

이날 점검 현장에서 황 군수는 “청소년들이 이용하는 시설인 만큼 세밀한 점검을 실시하고, 위험요소 발견 시, 관련부서 및 수련시설에 통보해 조치해 유사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에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안전사고 예방을 강조했다.

군 관계자는 “국가안전대진단을 통해 사고없는 예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군민들의 적극적인 협력과 참여가 무엇보다도 중요한 만큼 안전신문고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을 통한 적극적인 신고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