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억동 광주시장,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리더십 부문 대상 수상
상태바
조억동 광주시장,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리더십 부문 대상 수상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8.02.27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 조억동 광주시장

[광주=글로벌뉴스통신] 조억동 광주시장이 27일 서울롯데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대상’ 시상식에서 리더십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조 시장은 지난해 △사람중심의 안전도시 △문화와 복지가 어우러진 행복도시 △인재양성 교육도시 △지속발전 경제도시 등을 시정방침으로 정하고 시민에게 한걸음 다가가는 리더십을 펼쳤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조 시장은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업 애로사항을 수렴하고 해결 방안을 모색하는 '기업SOS전담반' 운영으로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만드는데 리더십을 발휘하는 등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우수시책 추진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조 시장은 지난해 경기도 기업SOS시스템 운영성과 평가에서 6년 연속 대상과 경기도 시·군 종합평가에서 8년 연속 수상 및 역대 최고점으로 전체 1위를 차지하는 등 CEO로서 탁월한 리더십 성과를 인정받았다.

조 시장은 수상소감을 통해 “이번 수상은 리더로 뛰어난 능력을 발휘해 받는 것이 아닌 1천300여 공직자가 만들어 준 상이다.”라며 “앞으로도 창조적 행정혁신을 통해 다양한 창의시책 발굴 및 시민중심의 행정혁신을 지속적으로 펼쳐 살기 좋은 광주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