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용 의원, 제74회 안성시민 민원의 날 개최
상태바
김학용 의원, 제74회 안성시민 민원의 날 개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8.02.04 0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김학용 의원실)2018.02.03 제74회 민원의 날

[경기=글로벌뉴스통신]김학용 국회의원(자유한국당, 경기 안성)은 2월 3일(토) 안성 시민을 직접 만나 민원을 듣는 제74회 안성시민 민원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김학용 국회의원 사무소(안성시 중앙로 473, 3층)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김학용 국회의원과 천동현·한이석·이순희 도의원, 권혁진 시의장과 유광철·안정열·이영찬·조성숙 시의원 등 9명의 도·시의원이 상담자로 나섰으며, 총 6건의 민원과 50여명의 시민이 참여한 가운데 2시간 가량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두원사원 아파트 인근 가로수 정비 요청, 만수동 마을안길 재포장 요청, 스위첸·블루밍·우방아파트 오수직관로 설치 요청 등 주민생활과 밀접한 민원이 접수됐으며, 접수된 민원은 정부 주무부처 및 안성시 관계부서와 협의 후 현장 방문을 통해 해결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며, 처리 결과는 해당 민원인에게 상세히 통보할 방침이다.

김학용 의원은 “오늘 접수된 시민의 소중한 민원이 조속한 시일 내에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며“특히 현장을 직접 방문하는 등 다각적인 방안을 모색하여 조속한 시일 내에 주민들이 불편을 겪지 않게 처리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안성시민 민원의 날」행사는 매월 첫째주 토요일 오전 8시30분에 시작되며, 참여하고자 하는 시민은 행사 전날까지 홈페이지(http://ansung365.com)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거나, 국회의원 사무소(Tel. 031-672-6622)로 전화하여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