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어케이, 독거노인 위한 난방용품 전달
상태바
㈜비어케이, 독거노인 위한 난방용품 전달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12.22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보건복지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5천만원 상당 난방용품 기부
(사진제공:비어케이) 수입맥주 전문 유통기업 ㈜비어케이는 보건복지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혹한기 난방용품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좌측부터 ㈜비어케이 김우영 영업총괄 상무, 보건복지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김현미 부센터장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수입맥주 전문 유통 기업 ㈜비어케이가 연말을 맞아 혹한기에 취약한 독거노인을 위한 난방용품을 전달했다.

㈜비어케이는 22일 대치동 ㈜비어케이 사옥에서 ㈜비어케이 영업총괄 김우영 상무와 보건복지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김현미 부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독거노인 1천명 대상 혹한기 난방용품 전달식을 갖고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5천만원 상당의 난방용품을 기부했다.

㈜비어케이는 지난 2000년대 초, 중국 맥주 칭따오와 호주 RTD 브랜드인 크루저의 한국 공급원으로 선정되어 국내 시장에 수입 주류를 전문적으로 수입 유통하고 있는 회사로, 유례없는 한파가 이어지고 있는 이번 겨울 홀몸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고자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가 진행하는 혹한기 ‘희망열기 캠페인’에 참여하며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는 독거노인 보호를 위한 대책을 마련하고,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 및 사회적 돌봄 문화 확산을 위해 2011년 보건복지부로부터 위탁 설립된 기관이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유난히 극심한 올 겨울 추위에 이번 난방용품 지원을 통해 홀몸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따뜻한 힘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비어케이는 지역 사회에 실질적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비어케이 소개
㈜비어케이는 수입주류를 국내 시장에 전문적으로 수입, 유통하는 회사다. 지난 2000년 중국을 대표하는 칭따오(Tsingtao)와 오세아니아 최대의 RTD 브랜드인 크루저(Cruiser)의 한국 내 공급원으로 선정되어 국내 수입맥주 시장 형성을 이끌었다. 이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했다. 자세한 내용은 ㈜비어케이 홈페이지(http://www.beerkorea.net/html)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