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기범희망나눔, 나눔은 희망이다‘후원의 밤’열어
상태바
(사)한기범희망나눔, 나눔은 희망이다‘후원의 밤’열어
  • 김미주 기자
  • 승인 2017.12.08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한기범 희망나눔) 후원의 밤_전달식

[서울=글로벌뉴스통신]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후원의 밤’이 12월 7일 목요일 오후 6시30분에 에스티아 웨딩컨벤션에서 열렸다.

한기범희망나눔은 지난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사랑과 후원으로 심장병 어린이에게는 생명의 존귀함을, 다문화가정 어린이에게는 더불어 사는 삶을, 농구꿈나무들에게는 용기와 희망을 전달할 수 있었다. 귀한 나눔에 마음을 보태신 분들을 초대해 후원의 밤을 진행했다.

한기범희망나눔 ‘후원의 밤’은 탤런트 김덕현의 사회로 1부와 2부로 진행되었다. 1부는 우수자원봉사자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한기범희망나눔에 봉사하신 우수 자원봉사자 분들에게 시상하였다.

한기범희망나눔상은 승영덕가족, 김민지, 권영선, 이종찬, 민승기, 박지현님이 수상하였고 국회보건복지위원장상은 김덕현, 심규영, 안수현, 김현철, 오석규님이 수상하였으며, 보건복지부장관상은 승진수, 변미현, 김서영님이 수상하였다.

감사패는 의정부경찰서 어머니폴리스단 단장 정희숙, ㈜엘에스텍 회장 김철, ㈜ 송도삼업 대표이사 홍성필, 이지라이트 대표 주동호, ㈜미전 대표 유제혁, 안양시 농구 후원회 회장 김재훈, ㈜코슈코 대표이사 김성희, 슈퍼비엔터테인번트 젤리 걸, 탤런트 안정훈, ㈜조양기업 대표이사 이재찬, 제이지스포츠 대표 유명석님이 수상하였다.

후원물품 전달식에서는 ㈜나스포에서 스팔딩 농구용품 15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하였고, ㈜코슈코에서는 3억원 상당의 화장품을 후원하였으며, STX건설주식 회사와 STX-W타워운영위원회에서 어린이 심장병 수술비를 전달하였다.

(사진제공 : 한기범 희망나눔) 축하공연_젤리걸

한기범희망나눔의 한 해 동안의 활동 동영상 소개와 2부에서는 축하공연으로 더홀(단장 김재욱)홍보대사, 젤리걸, 4인조그룹 티엘의 전자현악공연, 싱어송라이터 양하영과 퍼커션리스트 색소폰 김수한의 무대로 ‘후원의 밤’을 더욱 빛내주었다.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도 진행됐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소외되고 어려운지역에 나눔활동을 꾸준히 실천하며, 어린이심장병, 다문화가정, 농구꿈나무 지원을 하고 있다. 문의 : www.yeshan21.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