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존, 새로운 형태의 리워드앱 출시
상태바
캐시존, 새로운 형태의 리워드앱 출시
  • 김미주 기자
  • 승인 2017.11.30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캐시존)

[대구=글로벌뉴스통신]현재 우리나라 스마트폰 보급률은 80%이상으로 스마트폰 사용자 4,700만명 시대를 맞이했다. 스마트폰 사용률이 높아짐에 따라 웹 브라우저보다 모바일 앱 사용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스마트폰을 이용한 다양합 앱이 출시되었지만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것은 리워드앱 서비스이다.

리워드앱이란 광고를 본 사용자에게 적립금이나 쿠폰을 제공하는 일종의 모바일 광고 플랫폼이다. 리워드앱은 잠금 화면 광고, 배너 클릭 광고, 퀴즈 광고, 게임 광고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된다.

이러한 리워드앱 시장에 새로운 형태의 리워드앱이 출시되었다. 바로 ‘캐시존’이다.

캐시존은 상시 노출형 광고로서 기존 잠금화면, 초기 화면에 일방적으로 광고를 게재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전화를 걸고 받을 때, 문자나 SNS를 보내거나 받을 때 등 사용자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시점에 광고를 게재하는 방식이다.

기존 리워드앱은 광고효과를 투명하게 측정하기 어려웠던데 반해, 캐시존은 광고노출 정도를 광고주에게 객관적으로 제공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캐시존 리워드앱 광고 서비스를 출시하는 ㈜캐시존은 2016년에 설립되어 앱 개발에 주력하여 한국자동차기술인협회와의 업무협약 체결 후 앱 적용을 진행 중에 있고, 12월4일 사업설명회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추진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모바일 플랫폼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