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방스 스튜디오, 이웃사랑 나눔가게 현판식 개최
상태바
프로방스 스튜디오, 이웃사랑 나눔가게 현판식 개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11.30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월 동안 장수사진, 가족사진 등 무료 촬영서비스 제공..
(사진제공:파주시) 교하동 프로방스 스튜디오 나눔가게 현판식 사진

[파주=글로벌뉴스통신] 파주시 교하동(동장 윤병렬)은 지난 29일 프로방스 스튜디오(대표 이남선)가 교하동·탄현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지난 3개월 동안 장수사진, 가족사진 등 무료 촬영서비스를 제공해 지역사랑 이웃사랑 나눔가게 현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프로방스 스튜디오는 지난 7월 교하동 행정복지센터, 탄현면사무소와 지역사랑 이웃사랑 나눔가게 협약식을 맺고 3개월 동안 교하동·탄현면 저소득층 이웃들을 위해 직접 대상자 집에 찾아가 장수사진을 촬영해 제공했으며 프로방스 스튜디오에 방문한 저소득층 이웃에게는 무료로 가족사진은 촬영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남선 프로방스 스튜디오 대표는 “현재 교하동에 거주하고 있고 스튜디오가 탄현면에 있어 줄곧 교하동·탄현면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돕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며 “지역사랑 이웃사랑 나눔가게 협약식을 맺으면서 꾸준히 저소득층을 위해 무료 촬영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보람차며 지속적으로 촬영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윤회 탄현면장은 “요즘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이웃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나서주셔서 매우 고맙다”라고 말했다.

윤병렬 교하동장은 “앞으로도 교하동·탄현면 저소득층 이웃들에게 무료 촬영서비스를 제공해 주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