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 연주홀 개관기념 콘서트 ‘Stage for You’ 개최
상태바
성결대, 연주홀 개관기념 콘서트 ‘Stage for You’ 개최
  • 박영신 기자
  • 승인 2017.11.01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성결대)10월 31일 성결대 기념관 1층 ‘오딧세이 21’ 연주홀에서 열린 ‘Stage for You’ 콘서트에서 성결대 김조한 교수가 공연하고 있다.

[안양=글로벌뉴스통신]성결대학교(www.sungkyul.ac.kr, 총장: 윤동철)가 지난 10월 31일(화) 오후 7시 공연음악예술학부 연주홀 개관기념 콘서트 ‘Stage for You(스테이지 포 유)’를 성결대 기념관 1층 ‘오딧세이 21’ 연주홀에서 가졌다.

성결대는 올해부터 신설된 공연음악예술학부의 연주홀인 ‘오딧세이 21’의 개관을 기념하고자 콘서트를 개최하였으며, 국내 유명 아티스트이자 성결대 공연음악예술학부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는 김조한(보컬), 이나겸(보컬), 유은성(보컬), 유효림(보컬), 이삼열(키보드), 임선호(기타) 교수가 공연하여 그 의미를 더하였다.

콘서트에는 이필운 안양시장, 이종걸 국회의원, 토니모리 양창수 사장, 명성나노시스템 이중구 회장과 학생, 지역주민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연주홀 개관을 축하하며 공연을 즐겼다.

특히, 이필운 안양시장은 이날 콘서트를 축하하며 직접 색소폰 연주곡을 선보여 관객들의 박수를 받았다.

콘서트 무대에 오른 공연음악예술학부 교수들은 “성결대 공연음악예술학부 연주홀 개관을 축하하며, 이 무대에서 공부하고 연습한 학생들 중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많이 배출되길 바란다”며 축하 인사를 전했고, 10월의 마지막 밤에 어울리는 멋진 공연으로 무대를 빛내주었다.  

한편 성결대는 오는 11월 7일(화) 오후 6시에도 기념관 1층 ‘오딧세이 21’ 연주홀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를 개최하며, 1부 공연음악예술학부 아티스트 콘서트, 2부 임진모 음악평론가와 함께 ‘음악 안에 있는 어떤 세상’이라는 주제로 토크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