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진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후보자,'인사청문회'통과할까?
상태바
박성진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후보자,'인사청문회'통과할까?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7.09.12 2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글로벌뉴스통신]박성진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후보자,'인사청문회'가 9월11일(월) 국회에서 실시되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박성진 장관 후보자

박성진 국무위원 후보자는 인사말에서 "4차산업혁명으로 사람중심 혁신의 시대가 되었다.이런 시대적 변화에는 ,혁신적인 창업을 활성화하고 중소벤처기업의 튼튼한 성장환경을 구축하는것이 중요하다.국가로부터 지원을 받은 많은 인재들이 실패의 두려움 없이 마음놓고 창업할수 있도록하고,창업벤처기업도 대기업과 동등한 수준의 인력 구조와 부가가치 역량을 보유할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겠다.국내 M&A 시장에 활발하게 진출할수 있는 길을 열고,대학과 국가연구기관에 연구시설과 인력을 활용할수 있는 연구 허브를 조성하겠다.혁신형 소상공인을 집중 육성하여 경제 성장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장병완 위원장

13일 오전 11시 박성진 국무위원 후보자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인사청문경과보고서 채택의 건으로 전체회의가 열린다.

이찬열,이훈,김정훈,김도읍,홍익표,윤한홍,권칠승,이채익,김경수,이철우,조배숙,김병관,정우택,김종훈,손금주,정유섭,박정,정운천,송기헌,최연혜,김수민,어기구,곽대훈,우원식,김규환,유동수,홍의락,김기선 의원이 인사청문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김종훈 의원이 지난 9월4일자로 무소속에서 새민중정당의 소속으로 당적이 변경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