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새" 천안 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조은새" 천안 홍보대사 위촉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07.31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파파야' 출신 조은새, '천안흥타령춤축제2017' 홍보대사 수여받아...
(사진제공:천안시)조은새, '천안흥타령춤축제2017' 홍보대사의 아름다운 미소(오른쪽은 구본영 천안시장)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가수 조은새가 27일(목)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하여 '2017 천안흥타령춤축제' 홍보대사에 위촉됐음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속에는 조은새와 구본영 천안시장과 함께 위촉장을 들고 환한웃음으로 카레라를 응시하고있다.

조은새는 "[2017 천안 국제 흥타령 춤축제] 홍보대사로 위촉됐샤샤샤~~~

구본영 시장님과 함께.. 세계인의 춤축제.. 국제 흥타령 춤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기원하며 대땅대땅 열심히 홍보할께요..

무대에서 노래하고 춤추는 저에게는 이 춤축제가 더더욱 가슴 설레입니다~ 심쿵!"

조은새는 국제 흥타령 춤축제를 홍보하구.. "울 여러분은 조은새 '하트하트'의 홍보대사가 되어주셔서 지친 영혼들에게 '하트하'트 마니 발사해쥬뗴욤.. 흥으로! 춤으로! 천안으로!" 라며 기쁨을 전했다.

'천안흥타령춤축제'는 9월 13일부터 17일까지 천안삼거리공원 일원 등지에서 '흥겨운 춤'이란 주제로 열린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이 축제는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4년 연속 '지역대표 공연예술제'로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