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알바선진국’ 신규 캠페인 론칭
상태바
알바천국, ‘알바선진국’ 신규 캠페인 론칭
  • 여민주 기자
  • 승인 2017.05.10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알바천국)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포털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이 알바 하기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알바선진국’ 신규 캠페인을 공개하고, 론칭편 TV CF를 9일(화) 온에어 했다.

알바천국의 이번 광고 캠페인은 새로운 대통령으로 새롭고 희망찬 대한민국을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과 함께 알바천국 또한 ‘알바 하기 좋은 나라, 알바선진국으로 갑시다!’라는 슬로건으로 알바생들의 권익을 보호하고 알바 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한 기획이다.

알바천국은 ‘알바선진국’ 캠페인을 통해 청년들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수렴하고, 알바생들이 존중 받고 일할 수 있는 정책 수립 및 사회 인식 변화를 이끌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이번 ‘알바선진국’ 론칭편 TV CF에서는 걸 그룹 구구단의 멤버 김세정이 알바천국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되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캠페인의 일환으로 ‘알바선진국 아무말대잔치’ 이벤트가 오는 6월 12일(월)까지 알바천국 모바일앱에서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아무말드림편’과 ‘아무말드립편’ 두 가지로 나뉜다. ‘아무말드림편’은 ‘알바선진국’이 되기 위해 새로운 대통령에게 바라는 의견을 자유롭게 남기는 이벤트로 알바천국측에서 메시지를 모아 차기 정부에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알바 한 달치 급여(1명), 빕스 한 달치 외식상품권(2명), 50만원 상당의 상품권(3명)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아무말드립편’에서는 사람 사이에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상황들이 매주 새롭게 주어지며, 1주차 주제로는 ‘알바님 괴롭히는 진상 손님에게 한마디!’가 진행된다. 베스트 드립은 매주 수요일마다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한달치 모바일 상품권(3명), 20만원 상당의 편의점 상품권(3명), 한달 치 영화 관람권(3명)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알바선진국’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알바천국 앱 다운로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알바천국 앱을 신규로 설치한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매주 추첨을 통해 당첨자 300명에게 ‘철수와 영희’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새로운 정부를 통해 새 시대를 희망함과 동시에 새롭게 선보인 ‘알바선진국’ 캠페인을 통해서도 대한민국이 알바생의 기본적인 권리가 지켜지는 ‘알바선진국’으로 나아갈 수 있는 기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알바천국도 ‘알바선진국’을 위한 알바생들의 생생한 의견을 전달하고 실제로도 알바생의 권익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