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제천향우회 신년회 개최
상태바
재경제천향우회 신년회 개최
  • 장서연 기자
  • 승인 2017.02.08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제천시청)이근규 제천시장,재경제천향우회 신년회 에서 축사

[서울=글로벌뉴스통신]제천시는 재경제천향우회(회장 신현상)가 지난 7일(화) 서울 용산구 전쟁기념관에서 화합과 융성을 다짐하는 2017년 재경제천향우회 신년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근규 제천시장을 비롯한 재경향우회원, 전국향우회 임원, 제천시 및 중앙부처 공무원, 언론인 등 150여 명이 참석한 신년회는 그 어느 해보다 단합된 재경 제천인의 힘을 보여주었다.

   
▲ (사진제공:제천시청)재경제천향우회 신년회에서 주용학 사무국장이 사회.

이날 행사는 주용학 사무국장의 사회로 신년인사, 공로패 전달, 2017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심의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회원 간 화합을 다지는 만찬 및 공연도 진행되었다.

   
▲ (사진제공:제천시청)재경제천향우회 신년회에서 주용학 사무국장이 사회.

이근규 제천시장은 “지난 해 제천시가 이루어 낸 여러 가지 성과는 이 자리에 계신 재경향후회원 여러분의 도움과 성원이 뒷받침되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한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올해 제천에서 개최하는 충북도민체육대회와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의 성공 개최에 재경향우회가 큰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하고 “항상 고향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다함께 힘을 모아 사람먼저 행복제천을 만들어가자”고 전했다.

이번 신년회의 화두는 ‘고향 제천의 발전’이었다.

   
▲ (사진제공:제천시청)신현상 재경제천향우회장 신년사

신현상 재경제천향우회장을 비롯한 회원 모두가 항상 제천의 발전 소식을 듣고 있다며 올해 개최하는 도민체전과 엑스포의 성공을 위해 전국 각지의 제천향우회원이 힘을 합하여 전폭적인 지원과 협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한 목소리를 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제천시 공무원 3명(한방바이오과장 엄세진, 교동 동장 조완형, 계약팀장 이진훈)이 그동안 지역과 재경향우회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패를 수상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