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낌없이 주는 나무',제4회 정기 연주회 개최
상태바
'아낌없이 주는 나무',제4회 정기 연주회 개최
  • 장서연 기자
  • 승인 2016.11.24 0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월곡종합사회복지관)성북구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훈훈한 연말 음악봉사

[서울=글로벌뉴스통신]월곡종합사회복지관(관장 길정수)과 성북나눔여성합창단(지휘자 안광수)이 공동주최한 “제 4회 성북나눔여성합창단 정기 나눔연주회”가 지난 11월 18일(금) 진각문화전승원 대강당(통리원장 회성)에서 진행되었다.

성북구를 대표하는 합창단인 「성북나눔여성합창단」은 월곡종합사회복지관 내 스마일 대학 We Can 봉사단 소속(어르신 봉사단)으로 활동하며, 지역사회 내 복지시설, 인근 병원, 지역축제 등에 참여하여 재능기부를 통해 지역문화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번 제 4회 정기나눔연주회에는 아름다운 선율의 합창곡으로 꾸며졌으며, 김다해라 피아니스트, 이승희 첼리스트 등의 특별출연으로 더욱 풍성하게 진행되었다.

200여명의 관객이 참석한 가운데, 가족 및 지인, 지역주민, 관 내 복지시설 종사자 등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합창단의 안광수 지휘자는 아름다운 소리를 통해 좋은 추억을 가질 수 있게 해준 월곡종합사회복지관과 참석해준 모든 분들이 올 한 해도 따뜻한 마무리를 하기를 바라며 마음을 전했다.

이번 공연을 통해 발생된 수익금은 “아낌없이 주는 나무”라는 합창단의 기부 프로젝트를 통해 지역사회 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