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쿱,'천일의 약속' 진행
상태바
리쿱,'천일의 약속' 진행
  • 장서연 기자
  • 승인 2016.11.03 0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리쿱)천일의 약속

[서울=글로벌뉴스통신]㈜리큅(대표 하외구)은 4.6마력 전문가급 슈퍼 블렌더 RPM QUATTRO BS7(이하 BS7)의 출시를 기념해 11월 1일부터 내년 1월 23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BS7에 대해 1000일 동안 전면 무상 A/S를 실시하는 ‘천일의 약속’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시판 중인 국내외 프리미엄 블렌더 제품들의 경우 무상 A/S 기간이 1~7년으로 천차만별이며, 대부분 까다로운 조항들을 적용하고 있는 것이 일반적이다. 반면 리큅에서는 1000일 간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무상 A/S라는 의미로 ‘천일의 약속’을 선언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리큅 공식 온라인 쇼핑몰 리큅이샵(www.lequip.kr)에서 11월 1일부터 내년 1월 23일까지 가정용으로 구매한 BS7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입일로부터 1000일 동안 전면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 보증 품목에는 칼날, 분쇄 컵(트라이탄, 스테인리스) 등 주요 소모성 부품은 물론 모터, 제어장치 등 모든 구성 부품이 포함된다.

이미 지난 2014년부터 ㈜리큅에서는 식품건조기 제품에 대해 업계 최초로 6년 무상 A/S를 시행함으로써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낸 바 있다. 리큅 하외구 대표는 “제품을 구매해 주시는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대로 만드는’것이 리큅의 가장 큰 약속입니다.”라는 말로 본 프로그램의 의의를 밝혔다. 

한편, BS7은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순수 자체 기술로 국내에서 개발 및 생산한 리큅의 야심작이다. 지난 26일 국내에 출시되었으며, 최대 출력 4.6마력 33,000rpm으로 구동되는 초 고성능 모터와 한미 특허를 획득한 고강도 8면 입체 칼날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면서 빠르고 강력한 분쇄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