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문화재단, '마당나온 동화기차와 친구들'개최
상태바
부천문화재단, '마당나온 동화기차와 친구들'개최
  • 이길희기자
  • 승인 2016.08.19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가와의 만남 등 재미와 교육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프로그램 풍성
   
▲ (사진제공:부천문화재단)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 <마당을 나온 동화기차와 친구들> 개최

[경기=글로벌뉴스통신]부천문화재단은 오는 8월 27일(토) 오후 1시부터 복사골문화센터 앞 공원에서 어린이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 <마당을 나온 동화기차와 친구들>을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똥’ 이라는 주제로, 공연, 체험 및 어린이 나눔장터, 작은음악회, 작가와의 만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대표 프로그램인 <어린이 나눔장터>는 어린이 스스로 주체가 되어 경제활동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자신의 물건을 가지고 나와 직접 팔고 사는 경험은 재미와 동시에 교육적인 효과가 높아 매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상도초•중학교 학생으로 구성된 오케스트라 공연 및 <신기한 버블버블체험쇼>와 <줄줄이 꿴 호랑이>의 저자 권문희님과 함께하는 작가와의 만남이 진행된다. 저자와 함께 책속의 숨은 이야기를 들어보는 시간은 유익함과 동시에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축제 당일 복사골문화센터 1층에 위치한 판타지아 어린이극장에서는 <요정이 들려주는 신데렐라>를 오후 1시와 3시, 2회에 걸쳐 공연한다. 명작동화 <신데렐라>를 팝업북과 접목시킨 이번 공연은 책으로만 즐기던 신데렐라를 새롭게 각색한 작품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티켓구매는 공연 당일 공연 시작 30분 전 현장에서 구매하면 된다.

어린이라면 누구나 나눔장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접수는 8월 25일(목)까지다. 더 자세한 사항은 부천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032-320-6329로 문의하면 된다. 공연안내 및 예매관련 문의는 032-320-6456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