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진주패밀리 워터파크장 개장
상태바
야외 진주패밀리 워터파크장 개장
  • 이영득 기자
  • 승인 2016.07.31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여름 휴양지로 각광

[진주=글로벌뉴스통신]진주K-스포츠클럽(회장 이창희)은 야외 진주패밀리 워터파크장을 진주종합경기장내에 모든 시설준비를 마무리하고 7월 30(토) 오전 10시에 개장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당일은 개장기념이벤트로 무료로 풀장을 운영하여 시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 (사진제공:진주시)진주패밀리 워터파크 수영장개장

이날 오후 개장을 축하하기 위하여 워터파크장을 찾은 이창희 진주시장은 “올해 처음으로 운영하는 진주패밀리 워터파크장은 진주종합경기장의 활용도를 높이고, 많은 시민 및 가족들이 이용함으로써 명실상부한 여름철 가족 휴양지가 될 것이다”라고 말하고 워터파크장이 진주의 새로운 여름철 휴식공간으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야외 진주패밀리 워터파크장은 7월 30일부터 8월 31일까지 33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워터풀장과 워터슬라이드를 비롯하여 충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비치파라솔과 썬베드, 스넥코너 등 피크닉 공간이 구성되어 있으며 이용요금은 성인 8,000원, 청소년 5,000원, 어린이와 유아는 3,000원이다.

시 관계자는 “이용자 안전을 위하여 20여명 정도의 시설안전요원을 배치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각종 편의시설 및 부대시설을 갖추어 시민들에게 다양한 휴식공간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수질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히고 올해 유난히 더운 여름철 힐링의 휴식공간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