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전문,'코리아 요가 칼리지' 설립
상태바
요가전문,'코리아 요가 칼리지' 설립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6.06.23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지혜의눈) 요가전문가 양성기관 '코리아 요가 칼리지' 설립

[파주=글로벌뉴스통신] 국내 최대규모의 기숙형 요가 전문가 양성기관이 경기도 파주에 설립된다.
 
요가비즈니스 전문기업 '지혜의눈'(대표 김장훈, ajnakorea.com)은 올해 연예계 최고의 성공작 '프로듀스101'를 탄생시킨 '한류트레이닝센터'(대표 박성진)와 손잡고 한류콘텐츠와 요가 교육시스템을 결합시킨 국내 최대의 기숙형 요가 전문가 양성기관 '코리아 요가 칼리지'를 오는 9월 오픈한다고 23일 발표했다.
 
한류트레이닝센터는 '프로듀스 101'과 '소년24' 트레이닝 센터로 잘 알려진 아시아 최고시설의 스타사관학교로, K-Pop, 어플라이드뮤직, 모델, 드라마, 뷰티 등 교육생을 양성하는 교육기관으로 유명하다.
 

   
▲ (사진제공:지혜의눈) 코리아 요가 칼리지 캠퍼스 전경

이번에 오픈된 ‘코리아 요가 칼리지’는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한류트레이닝센터(파주 영어마을)에 설립되는 국내 최대규모의 요가 전문아카데미로, 20개의 강의실과 10개의 요가스튜디오, 8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식당, 숙박시설, 대형강당, 야외 공연장 등 교육시설을 두루 갖춘 매머드급 요가 전문가 양성기관이다.
 
'코리아 요가 칼리지' 초대 총장은 20년 요가수련과 약 4천800여명의 요가전문지도자를 양성해 온 대한민국 최고의 요가 마스터 '이승아(나디아)' 총장이 추대됐다. '지혜의눈'은 국내외 최고의 요가 강사를 교수진으로 구성하고 대학원 수준의 전문 교육시스템을 구축해, 오는 9월부터 요가입문과정, 전문가 과정 등 기존 요가교육의 한계를 개선한 전문적이고 체계화된 요가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승아(나디아) '코리아 요가 칼리지' 총장은 "2020년 요가인구 300만 시대를 앞두고 요가 전문강사와 지도자, 요가 비즈니스 전문가 등 매년 5천여명 이상 인력수요가 새롭게 예상되어 '한류트레이닝센터'와 함께 요가강사와 요가산업계 비즈니스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코리아 요가 칼리지'를 설립하게 됐다"고 설립배경을 설명하고 "고품격 정통 요가 커리큘럼과 국내외 최고의 세계적 요가 강사진을 통해 한류요가의 메카이자 세계적인 요가 전문가 양성기관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