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거제시 당협조직위원장에 김한표 의원
상태바
새누리당 거제시 당협조직위원장에 김한표 의원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3.06.11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한표 의원(거제시, 새누리당)은 10일(월) 오전 새누리당 최고위원회의에서 거제시 당원협의회 조직위원장으로 임명되었다. 

 
새누리당 최고위원회는 금일, 조직강화특위의 보고를 받고 국회의원과 당협위원장이 상이한 4개 지역(경남 거제시, 충남 논산·계룡·금산, 충남 아산, 충남 서산시·태안군)에 대해 기존의 당협위원장을 미승인하고, 현역 국회의원(김한표 의원, 이인제 의원, 이명수 의원, 성완종 의원)을 당원협의회 조직위원장으로 임명하였다. 
 
 새누리당 최고위원회는 지난 5월 13일 현역 국회의원과 당협위원장 불일치 지역에 대하여 당협위원장 임명을 보류한바 있으며, 이후 홍문종 사무총장을 위원장으로는 하는 조직강화특위를 구성하여 사고 당협위원회 등을 정비하기에 이르렀다.  
 
김한표 의원은 “그간 당내 문제로 인해 새누리당 당원 및 거제시민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고 단합된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해 송구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히며, 
 
 “많이 늦어지긴 했지만 조속한 시일 내에 새누리당 거제시 당원협의회를 개편하여 거제시 새누리당의 단합되고 하나된 모습을 당원 및 거제시민 여러분들께 보여 드리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향후, 김 의원은 다음 주중에 개최되는 새누리당 경남도당 운영위원회 일정에 맞춰, 금주 안에 거제시 당원협의회 운영위원회를 새롭게 구성하여 운영위원장을 선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