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성 대표,손범규.김태원 후보 합동지원 유세
상태바
김무성 대표,손범규.김태원 후보 합동지원 유세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6.04.09 0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좌측부터)손범규 고양시 갑 후보,김무성 대표,김태원 후보_(고양시 을),김학용 후보(안성)

[고양=글로벌뉴스통신]김무성 공동선대위원장이 2016. 4. 8(금) 16:00, 화정역 광장에서 손범규 고양갑 후보·김태원 고양시 을 후보 합동 지원유세를 하였다.

김무성 선대위원장은 "고양시갑의 손범규 후보, 덕양은 김태원 후보와 함께 왼쪽에는 안성 3선의원으로 당선이 확정되어있는 제 비서실장 김학용 의원, 당의 대변인 신의진 의원도 같이 왔다. 손범규 후보는 연세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고 사법고시를 패스했던 변호사다. 18대 국회의원 할 때에 법사위 환노위 예결위원을 역임하셔서 의정활동의 핵심인 알짜배기 상임위 다 돌아다니면서 지역발전에 큰 공헌을 한 것으로 알고 있다.박근혜 대통령이 제일 좋아하셨던 손범규 의원이었다는 것을 소개말씀 드린다. 손범규 후보는 초선이었을 때 화정동 한복판에 지상7층, 지하2층짜리 정부 고양합동청사를 건립하고 4년 때 중부대학을 유치한 바가 있다. 말만 한 게 아니라 가시적 결과를 보여드린 힘 있는 국회의원이었다."라고 소개하였다.

김무성 위원장은 "고양시의 가장 큰 현안은 바로 주거문제, 교육문제, 교통문제 아니겠나. 신분당선, 고양시 관통을 이끌어내고, 교외선 운행을 재개해서 막힘없는 광역 교통망을 만들겠다고 계획을 세우고 있다. 한층 빨라지는 출퇴근길을 만들어 낼 것이다. 우수교사 초빙제를 적극 활용하고 진로진학 상담교사를 100% 배치함은 물론, 창업 성장지원센터를 지역특화산업을 육성해서 진로중심의 교육 성장동력을 만드는 일자리창출을 많이 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손범규 후보는 젊고 추진력이 강한 국회의원이었다."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김태원 후보(고양시 을)

김무성 위원장은 "김태원 의원은 상임위원회인 국토교통위원회 간사를 역임, 우리 새누리당의 최고위원 다음으로 높은 중앙위의장을 그것도 무투표로 당선돼서 우리 당의 중심역할을 해온 사람이다. 저하고는 당 사무처의 같이 근무했던 제 동료이기도 하다. 재선 국회의원을 하면서 지난 8년 동안 국회 본회의 출석 100% 개근을 한 유일한 국회의원 김태원 의원에 대해서 여러분 자랑스럽지 않은가. 정치의 기본에 충실한 매우 훌륭한 정치인이다. 19대 국회 의정활동평가에서 여야 종합 1등을 한사람이 김태원이라는 사실을 여러분 아시는가. 19대 국회의원 중에 공약대상, 또 8년 연속 국회 입법 및 정책 개발 우수의원으로 선정된 바 있다"라고 격려를 호소하였다.

김무성 위원장은 "김태원 의원은 지난 8년 동안 행신역 광역환승센터 구축 예산을 확보했고, 항공대 소음문제를 완전히 해결한 바 있다. 경의선 강매역을 설치하고, 덕양 출발 M버스를 신설해서 시민들의 교통편의를 위해서 최선을 다해오고 있다. 집권여당 새누리당의 사무총장 맡는 것이 틀림없다. 3선 의원이 되면 자동적으로 국회의 상임위원장이다.그 힘으로 행주산성역, 공항철도 현천역 신설 추진하고, 신분당선 삼송 연장, 버스노선 증편을 통해서 사통팔달 교통의 중심 고양시를 만들 것이다. 김태원 후보는 이렇게 말하고 있다. 지역경제가 살아나려면 사람이 와야 하고, 사람이 오려면 길이 있어야 한다. 길 따라 사람 따라 돈이 오고, 그 돈이 돌고 돌아서 경제가 살아난다. 사람이 모이고 일자리가 생기는 고양시를 만들겠다는 각오이다."라면서 경제 살리는 김태원의 후보지지를 부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