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음성품바축제 홍보에 전력질주
상태바
제17회 음성품바축제 홍보에 전력질주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6.02.26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SNS), 품바축제 명함,”등 다양한 홍보로

[음성=글로벌뉴스통신] 음성군이 오는 5월 26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제17회 음성품바축제 홍보를 위해 다각적인 홍보 대책을 마련하고 전 직원이 홍보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군은 2016년 충청북도 최우수축제로 선정된 품바축제를 알리기 위해 품바축제 명함제작, 타 시군 행사장 방문 홍보, 페이스북 등 SNS를 활용한 사이버 홍보를 통해 명품축제로 거듭나고자 홍보에 힘을 쏟고 있다.

반기문 유엔사무총장의 고향인 음성이 가진 관광자원과 음성의 명품 농특산품을 관광 상품화하기 위해 수도권 관람객들을 위한 품바축제 전용 열차를 운행하여 축제에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코레일 서울 본부를 방문하여 홍보를 했다.

아울러, 지난달에는 문화관광 대표축제인 화천산천어축제를 찾아 주민 중심의 축제조직 구성방안과 방문객 체험코너 등 다양한 축제 아이템을 벤치마킹하고 품바축제에 접목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하고 있다.

또한, 오는 4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섬진강 자전거길 종주를 계획 중인 음성군청 자전거 동호회(회장 권순갑)는 전북 임실부터 전남 광양시까지 총154Km 구간에서 품바축제를 홍보할 계획을 하고 있다.

이필용 음성군수는 “전국의 관람객이 많이 방문할 수 있도록 철저한 행사준비와 새로운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 등 만족할 수 있는 축제로 알차게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