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서초문화원, 제6회 서초문화예술제 개최
상태바
서초구 서초문화원, 제6회 서초문화예술제 개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12.15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16(수) 서초구민회관 대강당에서 모두가 하나되는 서초가족 문화잔치

[서초=글로벌뉴스통신] 서울 서초구 서초문화원에서는 오는 12월 16일(수)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서초문화원 문화강좌를 통해 1년 동안 배우고 갈고 닦은 춤과 노래, 다채로운 이벤트와 전시작품 등을 선보이는 ‘2015 서초문화예술제’를 개최한다. 서초구민회관 대강당과 서초구청 1층 서초플라자에서 열리는 ‘2015 서초문화예술제’에는 서초문화원 회원과 구민 1,000여 명과 총 17개의 공연팀, 100여점의 전시물품이 참여한다. ‘모두가 하나되는’이라는 주제로 서초구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문화잔치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예술제에서는 공연팀으로 가야금병창(뱃노래 등), 색소폰(The First Noel 등),

기타(여행을 떠나요, 크리스마스 캐롤 등), 우쿨렐레(진주 조개잡이), 클라리넷(I will follow him 등), 난타(화합의 아리랑) 등 악기 연주팀과 허튼춤, 한량무, 우리춤(단오부채)의 무용팀, 밸리댄스(레이디 앤 힙돈라이), 탭댄스(스윙 베이비), 생활댄스(블루스, 지루박), 댄스스포츠(왈츠) 등 댄스팀, 노래교실(서울의 찬가), 남도소리(북치는 사랑가), 민요판소리(춘향가 중 ‘창극사랑가’) 등 다수의 노래팀이 참가한다. 전시회에는 2015 서초 서예·문인화 휘호대전의 수상작품과 서양화반, 유화반, 감성사진반 등 회원과 강사들의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또, 식전 및 부대행사로는 우수 회원과 강사분들에 대한 감사패 증정, 경품추첨 등 추운 12월 훈훈한 정을 느낄 수 있는 행사도 마련된다.

서초문화원(원장 김선희)은 “서초구민들과 함께 하는 ‘2015 서초문화예술제’에서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많은 구민들과 서초문화원 회원들이 하나되는 모습을 볼 수 있도록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서초문화원 홈페이지 (www.socc.or.kr) 또는 전화(02-2155-8607~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