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빅마켓, ‘프리미엄 패딩 기획전’ 진행
상태바
롯데 빅마켓, ‘프리미엄 패딩 기획전’ 진행
  • 장서연 기자
  • 승인 2015.11.17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롯데마트)무스너클 스틸링파카1

[서울=글로벌뉴스통신]롯데마트가 운영하는 회원제 창고형 할인점인 ‘롯데 빅마켓’ 전국 5개점(금천, 영등포, 신영통, 도봉, 킨텍스)에서 본격 겨울철을 맞아 오는 12월 말까지 인기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상품들을 선보인다.

이번에 판매하는 프리미엄 패딩은 ‘노비스’ 및 ‘파라점퍼스’, ‘무스너클’ 세 가지 브랜드의 총 16가지 상품을 준비했으며, 병행수입을 통해 시중가 대비 최대 절반 수준에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중 새롭게 뜨고 있는 이태리 브랜드인 ‘파라점퍼스’의 ‘코디악 점퍼(남/여)’를 990,000원에 선보인다.

   
▲ (사진제공:롯데마트)무스너클 스틸링파카2

또한, 국내에서 캐나다 3대 패딩 브랜드 중 하나로 잘 알려진 ‘무스너클’의 대표 아이템 ‘스틸링 파카(남/여)’를 819,000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유명 연예인들이 입고 나오며 작년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나다 브랜드 ‘노비스’의 ‘아스트리드(여성)’ 및 ‘쉬라(여성)’, ‘쉘비(남성)’를 각 719,000원, 1,290,000원, 790,000원에 선보인다.

문가영 롯데 빅마켓 의류스포츠 MD(상품기획자)는 “겨울철이 다가오며 프리미엄 패딩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이러한 수요에 맞춰 시중 인기 프리미엄 패딩 및 새로운 브랜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