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톤히어링코리아-대명라이프웨이, 결합상품 론칭
상태바
벨톤히어링코리아-대명라이프웨이, 결합상품 론칭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8.10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명리조트, 오션월드 등 부대시설과 공연 등 폭넓게 할인
   
▲ (사진제공:벨톤히어링코리아) 벨톤히어링코리아가 대명라이프웨이와 전략적 업무제휴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결합상품을 론칭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75년 전통의 글로벌 청각 전문기업 벨톤히어링코리아(www.kr.beltone-hearing.com)가 대한민국 레저선두기업 대명그룹 대명라이프웨이와 지난달 30일 전략적 업무제휴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오늘부터 벨톤&대명라이프 결합상품을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대명라이프웨이는 대명그룹 30여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립되어 상조서비스뿐만 아니라 레저∙웨딩∙여행∙문화 등 다양한 라이프케어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최근에는 한국경제신문과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제 11회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기도 했다. 

벨톤 & 대명라이프웨이 결합상품은 대명라이프웨이의 상조서비스 가입을 통해 벨톤보청기의 파격적인 구매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기존 보청기 할부 렌탈 제품보다 더욱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혜택들을 제공받음과 동시에, 여행, 웨딩 등의 전환서비스, 대명리조트 및 오션월드 등 부대시설, 공연 할인 등의 혜택까지 포함된 대명그룹의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상품이다. 

벨톤히어링코리아 관계자는 “대명라이프웨이의 다양한 비즈니스 인프라와 접목하여 보청기 및 벨톤히어링의 청각솔루션들을 적용할 수 있다는 사실에 가슴이 벅차며, 금번 결합상품 출시를 통해서 벨톤의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대명라이프웨이 관계자는 “대명라이프웨이는 고객의 삶을 최우선으로 하기 때문에 상조∙웨딩∙여행 등 인생 전반의 이벤트들을 다루며 확장해왔다. 오랜 전통과 기술력을 갖춘 벨톤히어링코리아와의 이번 제휴는 헬스케어라는 사업 영역까지 아우르며 최근 건강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할 것으로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벨톤&대명라이프웨이 결합상품은 8월 10일 본격 론칭하며, 전국 55개소의 벨톤보청기 전문점과 취급점에서 만날 수 있다.

벨톤히어링코리아 소개

벨톤히어링(Beltone-Hearing)은 1940년 미국 시카고에서 설립된 기업으로, GN Hearing Care 사업부에 소속되어 있으며, 전통과 뛰어난 기술력을 통해 북미 지역을 포함하여, 전 세계 50개국 이상에 진출하여 있다. 벨톤히어링은 청각 솔루션을 기반으로 모든 이들이 건전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청각과 연관된 지식, 기술, 서비스와 교육 등을 제공하는 청각전문솔루션 기업이다. 특히 청각과 관련된 도움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완벽하게 커스터마이즈된 청각 솔루션 개발과 연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벨톤히어링은 이미 북미시장에 1,500여 곳 이상의 청각 전문 센터들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국의 청력관리 네트워크를 통해, 솔루션 기반의 기술과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