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의 여왕, 5월에는 안성으로 오세요
상태바
계절의 여왕, 5월에는 안성으로 오세요
  • 윤채영 기자
  • 승인 2015.04.29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봄 관광주간 5. 1 ∼ 5. 14 다양한 할인 혜택 눈에 띄네

   
▲ [사진:안성시청] - 봄 관광주간 5. 1 ∼ 5. 14 포스터

[안성=글로벌뉴스통신]  안성시는 ‘봄 관광주간’을 맞아 5월 1일부터 14일까지, 다양한 프로그램 및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광주간은 대체 휴일제, 방학 분산제 등 정부정책과 연계된 국내여행 수요를 확대하고, 성수기에 집중된 관광수요의 연중 분산으로 내수를 높이기 위해 2014년부터 시작됐으며, 올해에도 범정부 차원에서 실시된다. 

안성시는 관광주간동안 시티투어를 주중까지 확대하고, 남사당상설공연 관람료 20%와 사계절 썰매장 이용요금 1,000원, 조병화문학관 관람료 20% 등을 각각 할인해 주며, 관광주간 참여 음식점에서는 결재금액의 10%을 쿠폰소지자에 한에 할인해 준다.

또한, 안성교육청 대상 관광주간 재량 휴업을 추진하고, 근로자휴가지원 사업에 중소기업 근로자를 참여토록 유도하는 등, 관내 관광객을 끌어올릴 수 있는 다양한 정책을 추진한다.

박상호 홍보담당관은 “서울에서 가까우면서도 시골의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갖추고 있는 그린시티 안성을 봄 관광주간 할인혜택과 함께 방문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관광주간 특별프로그램 일정과 할인혜택, 쿠폰출력은 안성문화관광홈페이지(http://tour.anseong.go.kr)와 관광주간 통합 정보웹페이지(http://spring.visitkorea.or.kr)에서 가능하며, 홍보담당관실 관광홍보팀(☎031-678-2492)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