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문화예술대 고예슬, ‘2015 서울패션위크’ 무대에
상태바
서울문화예술대 고예슬, ‘2015 서울패션위크’ 무대에
  • 장서연 기자
  • 승인 2015.03.31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 F/W 서울패션위크 곽현주 디자이너 무대에 모델로 참가
   
▲ (사진제공: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재학생 고예슬 씨, ‘2015 서울패션위크’ 무대에 서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동관) 모델학과 재학생인 모델 고예슬 씨가 ‘2015 F/W 서울패션위크’ 무대에 서 화제가 되고 있다.

고예슬 씨는 지난 3월 22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5 F/W 서울패션위크’ 행사 가운데 하나인 곽현주 디자이너 패션쇼 무대에 출연했다. 2015 F/W 서울패션위크는 서울시 주최, 서울디자인재단 주관으로 국내외 정상급 디자이너들의 패션쇼가 펼쳐졌다.

이날 무대에 오른 고예슬 씨는 독특한 메이크업과 화려한 패션으로 관객들을 사로 잡았다. 고예슬 씨는 “모델로서 좋은 무대에 서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해 10월에 치러진 ‘2014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영예의 대상을 차지한 모델 고예슬 씨는 올해 3월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15학번으로 입학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서울문화예술대 신입생으로서 입학과 함께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향후 고예슬 씨는 SBS ‘패션왕 코리아’를 포함한 다양한 방송매체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그녀는 “앞으로 모델은 물론 배우 등의 새로운 영역에 도전해 학교의 명예를 빛내겠다”고 밝혔다.

모델학과는 2015학년도에 신설된 학과로 모델영역뿐만 아니라 방송, 기획, 연출, 예술, 패션 홍보 및 마케팅 등 폭넓은 분야의 학습을 통해 수준 높은 패션산업 분야 전문가를 양성하는데 목적이 있다. 실기수업과 온라인 수업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어 현업에 있어도 학업을 병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