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설공단, 어린이대공원 통합관리센터 건물 명칭 공모
상태바
부산시설공단, 어린이대공원 통합관리센터 건물 명칭 공모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4.05.22 0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부산시설공단) 어린이대공원 통합관리센터 조감도
(사진제공:부산시설공단) 어린이대공원 통합관리센터 조감도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성림)은 내달 2일(일)까지 어린이대공원 진입광장에 신축중인 통합관리센터 건물의 명칭을 공모한다고 22일(수) 밝혔다.

부산시가 진행 중인 공원 진입광장 정비사업 준공 후에 운영될 통합관리센터의 새로운 명칭을 시민이 직접 제안해주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공모를 진행하는 것이다. 이번 공모는 부산을 사랑하는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5월 22일(수)부터 6월 2일(일)까지 부산어린이대공원 누리집 팝업창 혹은 네이버폼 링크(https://naver.me/FNGWEguI)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접수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공모 심사는 통합관리센터의 건물 사용목적(관리)에 부합하는 것을 중점으로 대중성, 상징성, 독창성을 심사기준으로 두어 1차 내부 심사, 2차 최종심의위원회를 통해 최종 3개 제안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우수제안자에게는 최우수상 1건(30만 원), 우수상 2건(각 1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최종 결과는 오는 6월 중순 부산어린이대공원 누리집(홈페이지)을 통해 발표하고 개별 통보한다.

이성림 부산시설공단 이사장은 “시민과 소통하고 감동을 공유하는 공원 조성을 위해 이번 공모를 추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부산어린이대공원이 부산 대표 공원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한편, 신축중인 통합관리센터는 올해 7월 준공을 목표로 공사가 한창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