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장애인승마협회, 신협중앙회 1,000만원 후원금 전달 받아 
상태바
경기도장애인승마협회, 신협중앙회 1,000만원 후원금 전달 받아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04.30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경기도장애인승마협회)경기도장애인승마협회, 신협중앙회 1,000만원 후원금 전달 받아 
(사진제공:경기도장애인승마협회)경기도장애인승마협회, 신협중앙회 1,000만원 후원금 전달 받아 

[경기=글로벌뉴스통신]경기도장애인승마협회(회장 윤종혁)는 지난달 29일(월) 신협중앙회에서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신협중앙회는 2014년에 우리나라 최초 기부협동조합인 '신협사회공헌재단'을 설립하여 후원을 지속해 왔다.

이번 신협중앙회 후원금은 협동조합의 가치인 협력과 조화의 힘으로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성장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 추진 사업의 일환으로 후원이 결정되었다.

경기도장애인승마협회는 2019년에 제2대 협회장인 윤종혁 회장이 취임하면서 접근성이 어려운 승마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장애인, 비장애인)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강습회와 승마 페스티벌 개최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엘리트 분야에서도 '제4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는 승마 종목 종합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윤종혁 회장은 “신협중앙회 후원금을 활용하여 지역사회의 어린이와 취약계층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제1회 평생 어부바 승마 힐링 나눔 페스티벌'과 유소년 승마 영재 발굴을 위한 '장학사업', 그리고 장애인승마 우수선수들을 위한 '훈련비지원 사업'을 운영하는데 사용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