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상생협력매장 새 단장 완료, 30일부터 영업 재개
상태바
지역상생협력매장 새 단장 완료, 30일부터 영업 재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04.24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흥시)지역상생협력매장(시흥꿈상회) 새 단장 완료, 4월 30일부터 영업 재개
(사진제공:시흥시)지역상생협력매장(시흥꿈상회) 새 단장 완료, 4월 30일부터 영업 재개

[시흥=글로벌뉴스통신]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지역상생협력매장(시흥꿈상회)을 전면 새 단장하고 오는 4월 30일에 재개장할 예정이다.

지역상생협력매장(시흥꿈상회)은 지난 2018년 2월 문을 열고 도내 기업의 다양한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시는 영세기업과 사회적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지역상생협력매장 내에 경기도 사회적경제유통지원센터를 조성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지난 1월부터 새 단장 공사를 시작하면서 매장 영업을 임시 휴업했으나, 내외부 공사가 완료되면서 영업을 재개하게 됐다.

새롭게 단장한 시흥시 지역상생협력매장(시흥꿈상회)은 재개장을 위해 입점 기업을 재정비하고,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을 조성해 방문객들에게 시흥시 관내 및 경기도 내 중소기업ㆍ사회적기업 제품 등을 홍보하고, 판촉 및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매장은 시흥프리미엄아울렛 3층에 위치하며, 영업시간은 아울렛 운영시간과 동일하게 운영된다. 4월 30일부터 영업을 시작하고, 5월 8일에는 개장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대기업 중심의 유통구조와 과도한 가격경쟁으로 인해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중소기업과 사회적기업을 지원해 건전한 시장 경제를 조성하고, 이들 업체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