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제 의왕시장, 새해맞이 주민과의 대화 마무리
상태바
김성제 의왕시장, 새해맞이 주민과의 대화 마무리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4.02.0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의왕시) 김성제 의왕시장, 새해맞이 주민과의 대화 마무리
(사진제공:의왕시) 김성제 의왕시장, 새해맞이 주민과의 대화 마무리

[의왕=글로벌뉴스통신] 의왕시(시장 김성제)는 1월 30일부터 2월 2일까지 6개 동 주민센터에서 진행된 ‘2024년 새해맞이 주민과의 대화’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김성제 시장은 3일간에 걸쳐 800여 명의 주민을 만난 자리에서 지난해 시에서 집중적으로 추진했던 시민 생활 밀착형 사업과 계층별 지원 정책들의 성과를 설명했다. 이어 올해 본격적으로 속도를 낼 대규모 도시개발, 도심 철도망 구축 등 시의 역점사업 계획과 교육, 복지,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시정계획을 시민들과 공유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시는 주민과의 대화를 통해 ▲동탄~인덕원선 및 경강선(월곶~판교선) 착공계획 ▲3기 신도시 추진 상황 ▲숲속마을 학교부지 개발 방향 등 시 주요현안에 대한 질문을 비롯해 ▲황톳길 조성 계획 ▲국·공립 어린이집 확충 ▲도로 보수, 가로등 정비 및 교통시설물 개선과 같은 생활민원 등 총 92건의 건의 사항을 접수했다.

김성제 시장은 “앞으로도 찾아가는 시장실, 사회단체장과의 대화 등 시민들과 직접 소통하는 기회를 자주 마련해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겠다.”며, “이번 주민과의 대화에서 시민들이 제안한 다양한 의견은 면밀한 검토를 거쳐 시정에 적극 반영해 공감과 소통의 열린 시정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