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영훈 예비후보, 국민의힘 중구·영도구 선거사무소 개소
상태바
최영훈 예비후보, 국민의힘 중구·영도구 선거사무소 개소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4.01.31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최영훈 예비후보) 최영훈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사진제공:최영훈 예비후보) 최영훈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부산=글로벌뉴스통신] 국민의힘 최영훈 중구·영도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30일 오후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기재 영도구청장을 비롯한 지역 주민, 지역단체장 등 200여명이 참석하여 뜨거운 응원과 축하를 보냈다고 31일(수) 밝혔다.

최영훈 예비후보는 인사말에서 지난 2년 5개월 동안 매일 아침 새벽에 일어나 약 2천편의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정치인들이 바뀌어야 한다는 내용의 글을 써왔다고 밝혔다. 그는 언론인으로서 글로 사회를 변화시키는 것을 뛰어넘어 발로 뛰면서 직접 실천하기 위하여 험난한 정치판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최영훈 예비후보는 “중구·영도구 발전을 위해 더 이상 늦출 수 없다”며 “주민들의 삶을 돌보고 대한민국이 다시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드는데 헌신하겠다”고 약속했다. “단디, 하겠습니다!”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출사표를 던진 최영훈 예비후보는 영도초등학교와 경남고, 서울대 법대를 졸업하고 동아일보에서 33년간 근무하며 편집국장과 수석 논설위원을 역임하였다.

현재는 다문화 이민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아시아공동체학교 이사장, 레인보우합창단 이사장, 이민청 부산광역시 범시민유치본부 공동대표로 활동하고 있으며, 부산 중구·영도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로 등록하여 선거운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