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재단, 교육부 산하 공공기관 브랜드 평판 1위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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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장학재단, 교육부 산하 공공기관 브랜드 평판 1위 달성!
  • 김진홍 기자
  • 승인 2024.01.27 04: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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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글로벌GNA) 한국장학재단 배병일이사장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 한국장학재단 배병일이사장

[대구=글로벌뉴스통신] 한국장학재단(이사장 배병일)은 2024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교육부 산하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1위를 달성 하였다고 발표했다. 이번 조사에서는 "한국기업평판 연구소"가 2023년 12월19일부터 2024년1월19일동안 교육부 산하 공공기관 23개 브랜드의 빅데이터 69,835,288개를 분석하여 실시하였으며 한국장학재단은 브랜드 평판지수 15,734,690을 기록하여 1위로 분석되었다.

(사진: 한국장학재단) 한국 기업평판 연구소의 브랜드 평판지수
(사진: 한국장학재단) 한국 기업평판 연구소의 브랜드 평판지수

교육부 산하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를 구분해 브랜드평판 지수를 산출한다.한국장학재단의 브랜드 평판 지수는 참여지수 10,926,398, 미디어지수 1,697,754, 소통지수 1,407,658, 커뮤니티지수 1,565,841, 사회공헌지수 137,048을 기록하는 등 종합적인 브랜드평판 지수는 2위 기관(9,111,987)보다도 1.7배 이상 높게 분석되어 타 브랜드 대비 압도적인 우수성을 나타내었다.

(사진: 글로벌GNA) 대구에 있는 한국장학재단 본부 건물
(사진: 글로벌GNA) 대구에 있는 한국장학재단 본부 건물

또한, 한국장학재단은 적극적인 국민 소통 활동을 통해 「2023년 공공부문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2023년 대한민국소통대상 준정부기관 부문 대상」,「제13회 대한민국 SNS대상 공공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배병일 한국장학재단 이사장은 “한국장학재단은 앞으로도 더욱 국민과의 실질적인 소통을 확대하여 국민에게 힘이 되는 다양한 사업정보가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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